엘 퍼 드단일 기둥 알루미늄 리프트확인하다

출시 시간:2024-03-29 15:35:49 사용자 게시:750HP120486450 페이지 뷰:292

핵심 팁:엘 퍼 드,또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간격을 두고 몇 차례 정상적으로 승강시켜 안의 유압유와 부품의 버터가 장시간 움직이지 않아 바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부품의 작업을 해야 한다.만약 온도가 비교적 낮다면 승강기의 유압유를 자

또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간격을 두고 몇 차례 정상적으로 승강시켜 안의 유압유와 부품의 버터가 장시간 움직이지 않아 바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부품의 작업을 해야 한다.만약 온도가 비교적 낮다면 승강기의 유압유를 자주 보아야 한다. 만약 정상적이지 않으면 제때에 새로운 유압유로 바꾸어야 한다. 기계적인 것도 유지보수를 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산화변질로 승강기에 손상이 생기기 쉽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현대 고공 작업의 산물이다. 그 발전 과정에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성능과 품질이 부단히 강화되어 현대 고공 작업의 주력군이 되었다. 그렇다면 그 과학적 설계 방안을 당신은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엘 퍼 드전원 공급 장치: 단상 ACV/HZ, 기타 옵션

장점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 고공 작업의 이동 설비로서 독특한 역할과 장점을 가진다는 것을 설명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실내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고 편리하고 빠르다. 크게는 시공 건설, 작게는 가정용 식량 운송에 이르기까지 운용 범위가 매우 넓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독특한 외형 구조와 내구성과 마모에 강한 성능 특징으로 많은 고객들의 지지를 받아왔다.

Shinagawa ku 회사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절기문을 나사를 조정하여 회전시켜 엔진의 회전 속도를 높인 후 태속으로 나사를 조정하여 조이는 후 점차 느슨하게 하여 회전 속도가 안정적인지 확인한다;다시 밸브를 조절하여 나사를 약간 느슨하게 하여 천천히 엔진의 회전속도를 점차 낮추고 안정적으로 운행한다. 즉 선풍기의 잎이 고르게 회전하여 날개의 윤곽 (r/min) 을 분별할수 있다.만약 조정이 무효라면 다시 화유기의 구멍에서 유면을 검사하고 유면이 너무 낮으면 조정해야 한다.만약 검사가 모두 완전하다면,엘 퍼 드더블 마스트 알루미늄 리프트, 와이퍼 파이프,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알루미늄 리프트를 사용하지 않을 때 어떻게 정비해야 합금 리프트를 창고에 두면 그 자체의 무게는 모두 리프트의 네 개가 부담한다. 만약 시간이 지나면 리프트의 타이어는 압력을 너무 많이 받게 된다


엘 퍼 드단일 기둥 알루미늄 리프트확인하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생산 업체 선택에는 어떤 표준이 있습니까?모델 배치, 공장측이 모두 확정한후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가 대략 한대에 얼마인가를 료해할수 있다.

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소규모로 수리한다.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공장 안전, 환경 보호, 경제!제품은 국외로 멀리 팔려서 깊은 신뢰를 받는다.

생산 원가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사용은 갈수록 광범위해지고 있다. 건축업계,엘 퍼 드더블 마스트 알루미늄 리프트, 토목공사는 사람들의 일상생활을 포함하여 모두 유압 승강기계를 떠날 수 없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비교적 높은 안정성과 비교적 높은 적재능력을 가지고 있어 고공의 좌우 효율을 더욱 높게 한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작업자가 고공에서 작업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특별히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조작 주의사항 조작을 설치하여 의외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다음은 소편이 여러분들을 위해 총화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조작주의사항이다. 이동승강대를 사용하여 위험품, 인화성품을 휴대하고 승강사다리현장에서 담배를 피우고 불을 피우는것을 엄금한다.

향특유압고정식승강기의 주요구성부분: 갱도부분: 건축물 또는 경형강철구조로 둘러싸인 페쇄식 또는 그물형틀이고 내부 량측에 설치형강철레일: 구동부분: 유압구동전기기계, 안전밸브,속도 조절 밸브와 방향 전환 밸브와 같은 유압 부품의 작은 연료 탱크: 오일 실린더 부분: 승강 오일 실린더 직상 플랫폼 또는 상단 리프트 지게의 하나 또는 여러 오일 실린더 구성: 문계 부분: 강철 구조로 구성된 폐쇄식 또는 그물 모양의 플랫폼 문 또는 층문 시스템,엘 퍼 드알루미늄 합금 유압 승강기, 수동 문과 자동 문이 있습니다. 일반 개방식 플랫폼은 문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전기 부분: 동력, 신호, 층문 포함안전 및 조명 등 장치 구성: 플랫폼 부분: 무거운 물건을 싣는 강철 구조 플랫폼, 폐쇄식 (즉, 가마식) 또는 개방식, 양쪽에 가이드 롤러 또는 부츠, 플랫폼 하단에 승강 실린더 또는 연결 승강 가위 포크 철골: 우리는 평소에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 보수 및 정비를 해야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일할 때 더욱 빛나게 하는 위력!예를 들어,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주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기계의 볼트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 지지,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 우리는 먼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수리 시간의 규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상 정비 (매 반마다 진행).

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유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자갈 등 이물질이므로 발견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엘 퍼 드단일 기둥 알루미늄 리프트확인하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공장에서의 응용이 매우 광범위하여 주로 화물의 운송 업무를 책임진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사용은 노동력을 절약하고 안전 작업의 정도를 향상시켰다. 사용과 정비는 서로 보완하고 승강 플랫폼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경제 관리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소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물건을 어느 한 높이에서 다른 높이로 들어올리는 고정식 운송 설비이다.높이 솟은 물체의 무게와 부피가 크기 때문에 안전하고 평온하다.건축물의 층고간에 화물을 운송할 수 있는 전용 유압 승강대 제품으로서 주요 기능은 각종 작업 층간의 화물을 상하로 운반하는 것이다.현재 시장에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간 자동차 리프트 등에 많이 사용된다.

신축대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신축대면 승강기는 륜이동식 또는 차량탑재식 맞춤형과 결합하여 이 플랫폼은 고공에서 작업할 때 조작대면을 신축할 수 있어 작업범위를 넓힐 수 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전원이 연결되어 표시등이 켜진 후,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것은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바로잡으면 된다.

엘 퍼 드그리고 시적할 때도 여러 번, 차 시적을 진행해야 하며, 강하 속도가 합리적인지, 플랫폼의 안정성이 요구에 도달할 수 있는지, 소리가 정상인지, 정격 승강 고도에 도달할 수 있는지를 검사할 수 있으며, 만약 시험 데이터가 정상이라면 차 시적 시험을 진행할 수 있다;두 번째 시험 적재 시험은 반재 시험을 선택할 수 있으며, 플랫폼의 안정성을 중점적으로 검사한다.흔들림이 허용 범위 내에 있는 경우 플랫폼이 정격 하중 상태에서 각 매개변수가 정상인지 확인하기 위해 세 번째 시험인 전체 하중 시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만약 정상이라면 제차 시험-과부하시험을 진행할수 있으며 % 의 하중을 추가하여 시험을 진행하여 플랫폼의 과부하방지장치설치가 합리한가를 검사할수 있다. 만약 설치가 정확하다면 과부하상태에서는 승강플랫폼이 상승할수 없다. 만약 상승할수 있다면 승강평대 과부하장치설치가 불합리하다는것을 설명하며 공장측에 설치를 재조정할것을 요구해야 한다.

삼마스트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 주요구조는 량질의 고강도알루미니움제형재로 제작되여 초대형적재중량과 작업안정성을 갖고있고 전반 승강식울타리장치로 강도가 좋으며 운송할 때 전반 기계의 높이를 대폭 낮추어 하역이 편리하다.이 비행기는 적재 능력이 강하여 -명이 동시에 높은 곳에 오르는 작업에 적용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작업할 때 이상 소리가 나면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즉시 정지하여 검사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전기설비가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기름을 넣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엘 퍼 드단일 기둥 알루미늄 리프트확인하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엘 퍼 드단일 기둥 알루미늄 리프트확인하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엘 퍼 드단일 기둥 알루미늄 리프트확인하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엘 퍼 드단일 기둥 알루미늄 리프트확인하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엘퍼드권하다뉴스 정보
엘퍼드최근 소식